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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품구매후 수선을 위한 속상함이 생길때

작성자
맛스타오렌지맛
작성일
2016-02-23 21:08
조회
2158
구매했는데 얼마 안신었는데 터졌어요

농구좀 했는데 금방 터졌어요 이거 불량아니에요?

이상해요 하시는 수많은 고객님들

얼마나 속상하시겠어요

저희도 속 상합니다 착실히 잘 키워서 시집을 보냈는데

아놔 사위가 AS를 해달라네 그럴때의 심정입니다

아무리 브랜드사에서 물고빨아서 잘 만들었지만

저희또한 여러가지 사정을 고려해서 잘 MD하고 검수를하지만

또 사람이라는게 한계가 있지 않을까요

갑자기 추워지거나 더워질때의 재질상의 문제로

본드의 접착부분이 약해지는등 여러가지 상황이 발생합니다

친절히 라고 생각하고 안내해드리지만

어 그래 책임회피하지 라고도 말씀하십니다

절대..네버..아닙니다..

국내 덩치큰 브랜드사는 정책상 해주지 않고

해외에서는 또 신발에 대한 A/S개념이 없고

한국 소비자보호원에서는 그건 니사정이니

해주라고 압박을 하고

고객님도 혼자 이걸 해결할려니 막막하니 화나고

작고 영세한 업체가 A/S 공장을 마련할수도 없고

그리하여

저희가 생각해낸

방법은 누구도 알려주지 않는 수선의 노하우를 찾아서

최대한 그에 맞는 솔루션 제시입니다

 

수선해야 한다 WHAT THE FUCK 을 외치기전에

한번 심호흡 하시고

수선해야 하는 부분을 저희에게

알려주시면 저희가 보고 어떻게 해결해야 하는지에

대해서 찾아보고 아는것들은 최대한 어떻게 A/S를 해야하는지

확인후에 알.려.드.리.겠.습.니.다

 

 

구매하셔서 잘 쓰신 제품을 수선해야 하는 경우

어떻게 해야하는지 알려드릴께요

풋스 신발상회의 모든제품은 바다 건너 옵니다

국내 브랜드 정책상 같은 브랜드라도 해외제품은 A/S 해주지 않아서

수선해야 할경우 저희가 고객님께서 보내주신 사진을 보고

저희가 판매하면서 얻어진 경험과 노하우로

어떻게 수선해야 하는지에 대해서 안내들 해드리고 있어요

 

– 수선해야 하는 부분을 사진을 여러장 보내주셔야 합니다

(myfootstar@gmail.com 으로 보내주시고 게시판에는 보냈다는 정도의

글만 남겨주세요)

– 전체컷1~2장

-상세컷 3장이상

총 4장 이상을 보내주시면서 당시 상황을 알려주시면 참고해서

어떻게 수선해야 좋을지 알려드릴께요

예를들어 농구하다 그랫다 등등을 알려주시면 저희가 고객님의

라이프스타일을 감안해서 다음번에 또 수선을 하지 않는 방식을

찾아내서 알려드리도록 할께요

 

 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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